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Blog Article


참고로 주식계좌 개설 불이익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전혀 없습니다. 위의 순위에도 나와있긴 하지만 개인이 쓰기에 좋은 증권사는 키움증권 또는 삼성증권, NH투자증권 정도인 것 같습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평생가는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점유율은 키움증권이 가장 높습니다. NH나무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신한금융투자, 삼성증권 등 여러 증권사에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어떤 사람은 단순히 집과 가까워서 국민은행을 사용하기도 하고, 회사 월급 통장이 농협이라 농협은행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쪽에 한글로 찾고싶은 주식 종목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LG전자 또는 삼성 바이오처럼 원하시는 종목명을 한글로 그냥 타이핑하시면 됩니다. 그 후에 차트가 표기되면 3번과 같이 일, 주, 월, 년으로 차트의 표기 기간을 변경해보세요.


저희는 간단히 위에 있는 '키움주문' '키움주문(5단)' '주식종합' 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항목들을 하나씩 클릭해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렇게 모든 팝업창을 다 끄고 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아무것도 안 뜬상태가 될 겁니다. HTS는 쉽게 말하면 사무용 서랍장 같은 겁니다.


대신증권은 두 가지 버전의 HTS/MT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S 분석툴이 자세한 사이보스와 수수료가 저렴한 가벼운 버전인 크레온입니다. 그 중에서 HTS용으로 적합한 사이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매년 돈을 내야 한다는 찝찝함이 있는데 영구 버전을 사도 결국에는 업그레이드해서 쓸 수밖에 없게 되는데 그럴 바에는 그냥 매년 지불하는 게 속이 편하다. MTS(Mobile Trading System,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은 주식투자자가 스마트폰의 일반화로 주식거래를 스마트폰 하나로만 거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최근에는 HTS를 통해 매매를 하는 사람들이 MTS로 많이 넘어가는 추세이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매매가 이제 가능해졌습니다. M-able로 표기된 앱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실행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해야만 거래가 가능하며 모바일 버전 역시 아이디로만 로그인했을 때는 주식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로 안전하게 본인 인증 절차를 걸쳐야만 거래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삼성증권, 미레에셋대우, KB증권 등 그리고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나무증권이 있습니다. 이상 주식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한국과 미국의 HTS 추천 프로그램을 정리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위에 말씀드린 각각 3가지 HTS 프로그램만 알아도 무난하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M1을 탑재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맥북에서 핸드폰용 어플을 사용이 가능해졌다는 점입니다. M1은 ARM 기반의 프로세서죠.핸드폰도 ARM 기반의 프로세서입니다. 같은 하드웨어를 갖었기 때문에 맥 OS만 살짝 바꿔준다면 모바일용 어플도 사용 가능한 것이죠. 갑자기 컴퓨터 얘기로 빠졌는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얘기하자면 이렇습니다.맥북 M1을 구매하고 모바일 MTS 어플을 설치해서 주식을 할 수 있습니다. ~할수 있다는 뜻을 접목시켜 주식을 잘 할 수있다 또는 처음 주식을 하는 사람들도 거래를 손쉽게 할 수 있다고 칭하는 것 같습니다. HTS 자체적으로 다양한 투자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HTS는 제가 주로 주식 거래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페이스나 여러 가지 도구가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고 있으니, 저희 재테크 HOW를 통해 여러 주식거래에 도움이 되는 도구들의 사용법을 익히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투자자들은 본래 본업이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주식투자보다는 본업에 시간을 보다 할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매일 눈만 뜨면 해외정보나 주식정보를 취합하여 결과를 도출하고 있는 전문가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요청하여 보는 것이 더욱 현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모든 증권사와 연동되는 것은 아니고, 유안타 증권 계좌로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더 많은 증권사가 연결된다면 알파스퀘어는 더할 나위 없는 hts 대체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M1 맥북을 이용해야 하는 명확한 이유가 밟혀지는 듯 합니다. 이전의 맥북을 이용 할때에는 CPU가 인텔 모델로 탑재가 되어, 호환성이 그렇게 좋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같은 애플 OS 라고 하더라도, 핸드폰 어플이 서로 호환이 되지 않았는데요. 그리고 마냥 초보자에게 마춘것은 아니라 보조지표를 이용을하여 MACD , RSI 지표등을 확인도 가능하니 이용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현금'은 증권 계좌에 들어가 있는 현금으로 구매를 한다는 뜻이고, '신용'은 신용대출로 구매한다는 뜻입니다.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자금을 이용해 레버리지 효과를 낼 때 쓰지만.. 노트북(랩탑)의 경우는 보통 램오버클럭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니 기본적인 ddr4 의 2133mh이상의 메모리를 사용 하셔도 됩니다.


삼성증권의 어플은 POP은 삼성증권 증권거래 프로그램과 어플의 명칭입니다. 키움증권은 영웅문, KB증권은 able이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중요한 것은 아니나 일종의 애칭으로 기억하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증권 PC버전 다운로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로 진행 가능합니다.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Report this page